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설명의 테크닉 도미나가 아쓰코 외 지음, 황선종 옮김/영진.com(영진닷컴) |
무엇인가를 설명하고자 할 때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를때가 있다.
또한 보고서나 기획안을 작성할 때도 엉성한 구성을 할 때가 많았다. 같은 내용을 중복되고 앞뒤가 맞지 않는 내용을 작성하서 지면만 채우기를 급급해 실제 알 수 없는 문서를 만들어 내는 경우가 있다.
이 책은 가볍고 쉽지만, 강력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. 어떻게 말을 해야 상대가 쉽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지을 알려주며, 어떻게 글을 작성해야 좋은 보고서, 기획서가 될 수 있는지 지침을 제공하고 있다.
'Boo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책] 사용자 중심 디자인 (0) | 2007.08.02 |
---|---|
[책] 민토 피라미드로 배우는 논리적 글쓰기 (0) | 2007.07.08 |
[책] 파페포포 안단테 (0) | 2007.06.15 |
[책] 스티브 잡스의 창조 카리스마 (0) | 2007.06.11 |
[책] 여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 - 실천편 (0) | 2007.06.05 |